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절대 결혼해서는 안되는 남자

by 쉼표 하나 2008. 1. 22.
반응형
절대 결혼해서는 안되는 남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1. 원숭이의 형상을 가진남자

즉 오만가지의 재주를 가지고 있는사람. 결혼전 얼핏보면 "아~이사람은 어딜가서 무엇을 해도 먹구 살겠구나..."라는 생각이 들겠지만..절대 NO!

이런남자는 오만가지의 재주를 믿고 한가지의 재주에 충실하지 못하다. 자신의 능력을 너무 믿어버린체 이거 아님 저거 하고 살지..라는 너무도 지나친 자만심에 한가지도 제대로 못한다. 차라리 잔재주 많은 원숭이를 택하느니 한가지 재주를 끝가지 밀고 나가는 우직한 곰을 택해라.


2. 허풍스런 남자

남자는 누구나 조금의 허풍기는 가지고있다. 조그만 일도 크게 부풀려 자기를 영웅처럼 말할때가 많다. 그게 가끔씩 그러는거라면 귀엽게도 봐줄수 있다. 하지만 허풍을 지나치게 떠는 사람은 사실 속빈강정이다. 겸손한 사람은 절대 자신의 능력을 떠벌이거나 크게 부풀려 말하지 않는다. 빈수레가 요란하듯 개뿔도 아닌것들이 허풍으로 자기 자신을 포장한다.

이것이 연애때는 웃음으로 넘어갈수도 있지만 결혼생활로 연결이 되면 습관적인 거짓말로 이어진다. 거짓말은 또다른 거짓말을 낳고 끝내 부부간의 신뢰로도 이어진다.
당신앞에서 남자가 허풍을 떨며 말하거든 아무리 돈많인 넘이라도~잘생긴 넘이라도~넘어가지 말고 콩깍지를 벗어버려라.


3. 감정표현을 하지 않는 사람과는 당장 헤어져라.

여자들이 남자에게 매력을느끼는것은 왠지 카리스마 있어보이고 냉소적이고 차가운 남자에게 호감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감정표현에 인색한 남자..절대 살기 어렵다.

결혼을 하면 여자는 남자의 사랑을 먹고 사는 존재라는것을 뼈져리게 느끼게 된다. 부부가 힘들더라도 남자가 "오늘 고생했어..우리 지금은 힘들지만 조금만 노력하자..항상 당신에게 고맙고 또 고생시켜 미안해"라고 말해주는 남편이라면 단칸방에서 힘들게 잠을자는한이 있더라도 사랑하지 않을수없다.
감정표현을 하지 않은사람은 그만큼 감정이 메말라 있다. 그런사람에게 당신의 애정을 구걸하지 말지어다.


4. 자신에게 상대방이 베푸는것을 당연히 여기는 남자

이런남자는 두말하면 잔소리다.
결혼전에는 왕자병기질이고..결혼을 하면 자기가 왕인줄아는 족속들이 많다. 결혼해서도 당연히 여자가 이렇게 하는것은 당연하지 라고 생각하는 아~주 여자힘들게 하는 전형적인 스타일이다. 여자들이여~!결혼전에 남자에게 너무 베풀지 말자.
조그만 선물을 여자친구가 선물해 주어도 감동할줄 아는 남자가 진국인것이다.


5. 자기말만 하는 남자->절대 절대 NO!NO!NO!

이런사람의 성향은 굉장히 이기적이다. 싸움을 해도 소귀에 경읽기 식으로 말이 안되는 스타일이다. 싸움을 하다보면 자기만 잘났다고 주장해서 나중엔 큰싸움이 된다.
대화는 탁구를 하듯이"핑퐁식으로....그리고 상대방이 이야기나 불만을 토로할때 유심히 이야기를 듣고 깊게 생각하며 문제를 풀어나가고자 하는 스타일의 남자라면 더할나위없이 굿이지만..

당신의 남자친구가 독불장군스타일이라면 당장 헤어지는게 나을것이다.


6. 술 좋아하고 친구 좋아하는 남자

사귀지 말라고 말하고 싶다. 이런남자들은 결혼을 하면 처음 신혼때는 아무래도 집에 신경을 쓰려고 하겠지만 조금의 권태기가 온다면 당장술과 친구하고 친구들과 어울려 밖으로 돌려는 사람들이 많다. 친구를 좋아하는 남자는 부인의 자잘한 부탁은 대부분 거절하지만 친구의 부탁이라면 제주도까지 가서 고래라도 잡아다 줄 형상으로 발벗고 나서는 사람이 많다.
이런사람..갈등 많이 때린다..술못먹는다 쫌생이라 욕하지 말고 ...술잘먹는다 호탕하다 생각하지 마라. 차라리 술을 못먹는 쫌생이가...여자한테는 편하다.


7. 게으른 남자

당신의 남자친구가 조금밖에 안되는 거리인데..걷기 귀찮다고 택시를 타자한다.. 당신은 그냥 아무 생각없이 "그래"라고 말할수도 있고
"조금밖에 안되는데 무슨택시~걸어가..돈아까워"라고 말할수도 있다.

전자의 경우는..게으른 남자와 살팔자이고..후자쪽은 적어도 그런게으름을 잡아줄수 있는 스타일이지만..결론은 하나를 보면 열가지를 안다고 게으른남자,절대 가정에 책임질줄 모르는 스타일이니 항상 바뻐서 나한테도 신경안쓴다고 투덜대지 말고 개미처럼 바쁘게 움직이는 남자를 선택하는것이 현명하다는것을 꼭 명심했으면한다.


8. 결혼하기전 그남자만 볼것이 아니라 그집안을 꼭보라.

결혼전에는 콩깍지가 씌어 남자하나만 좋으면 결혼할수있을꺼란생각이 들지만... 막상결혼을 하면 결혼은 집안과 집안이 결혼한다라는것을 느낄수 있을것이다.
결혼하고자 하는 남자친구의 집안의 화목함을 꼭따져보고 가라
유복하지 않아도 시댁부모님들이 온화하고 따뜻한 분들이라면 남편이 될사람은 사랑을 많이 받고 자란 스타일이 대부분이다.
사랑을 받고 자란 사람이 사랑도 베풀줄 안다. 화목하지 않은 가정에서 자라난 사람은 이기적인 사람이 많이 편이다.

또 피는 못속이는법,시부모님을 보고 당신이 결혼할 남자를 판단해라.


9. 욕을 잘하는 사람

남자들은 어쩔때 보면 친구랑 통화를 할때도 욕을서스럼없이 하는 경향이 있다. 한마디로 입이 걸은 남자는 자기의 와이프나 여자친구에게도 서스럼없이 욕을 할수 있는 스타일이다.입이곱지 못한사람 절대 만나지 말았으면한다.


10. 다혈질의 성격

이런 남자들은 부부가 싸움을 할때도 말보다는 폭력이나 집기를 던지거나 부스려는 성향이 다분하다.남자들은 흔히 "욱"하는 성질은 조금씩은 있지만 당신이 만나는 사람이 다혈질 적인 성격이라면 이것을 터프하다 생각하는 실수를 범하지 않았으면한다.

2008/01/22 - [사랑♡] - 사랑 - 진입금지

2008/01/20 - [동영상/뮤직] - 소녀시대 kissing you

2007/12/23 - [사랑♡] - 남녀의 혈액형별 성격유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