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치트

디아블로2 : 역사상 최고의 게임(치트키 포함)

by 쉼표 하나 2023. 2. 2.
반응형

◈ 소개
《디아블로 2》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배급한 액션 롤플레잉 비디오 게임이다.

2000년 6월 29일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용으로 출시되었으며 빠르게 그 시대의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가 되었다.

게임은 어둡고 불길한 성소의 세계를 배경으로 지옥의 힘과 싸워 게임 스토리의 진실을 밝혀내는 플레이어의 여정을 따라간다.

디아블로2는 무작위로 생성된 던전과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옵션이 특징인 해킹앤슬래시 게임으로 매번 플레이할 때마다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게임 플레이
디아블로 2는 가장 경험이 많은 플레이어에게도 도전할 수 있도록 고안된 빠른 속도와 강렬한 해킹 앤 슬래시 게임플레이를 특징으로 한다.

플레이어는 전사, 악당, 마법사의 세 가지 캐릭터 클래스 중 하나를 제어하며, 각각 고유한 능력과 기술을 가지고 있다.

캐릭터는 플레이어가 게임을 진행함에 따라 개발되고 향상될 수 있으며, 각각의 플레이를 통해 독특하게 만들 수 있다.

무작위로 생성된 게임의 던전은 재생 가치를 더하고 플레이어가 게임을 할 때마다 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디아블로2는 싱글 플레이어 모드 외에도 멀티 플레이어 모드를 갖추고 있어 플레이어들이 힘을 합쳐 팀으로서 게임의 도전에 도전할 수 있다.

 


 설정 및 스토리
게임의 배경은 위험과 신비로 가득 찬 어둡고 불길한 성소의 세계이다.

디아블로2의 이야기는 플레이어가 테러의 제왕 디아블로가 이끄는 지옥의 군대와의 전투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플레이어는 성소의 세계를 여행하고 디아블로와 그의 부하들을 물리쳐야 세상을 구하고 게임 스토리의 진실을 밝혀낼 수 있다.

게임의 설정과 스토리는 어둡고 분위기가 있어 전체적인 경험을 더하는 위험감과 긴장감을 조성한다.

 리셉션 및 비평가들의 찬사
디아블로2는 출시와 동시에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으며 액션 RPG 장르에서 가장 중요한 게임 중 하나로 꼽힌다.

이 게임은 깊고 매력적인 게임플레이, 무작위 레벨, 멀티플레이어 옵션,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옵션으로 찬사를 받았다.

디아블로 2는 아카데미 올해의 롤플레잉 게임상을 포함한 여러 상을 수상했고, 다른 상에도 후보로 올랐다.

 인기와 커뮤니티
디아블로2는 출시 20년이 넘었음에도 400만장이 넘게 팔렸고 전용 플레이어 기반을 갖췄다.

이 게임은 해킹 앤 슬래시 게임플레이,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커뮤니티에 의해 만들어진 많은 모드와 업데이트로 인해 계속해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게임은 게임을 지속적으로 플레이하고 토론하는 플레이어들의 커뮤니티가 활발하며, 게임의 리마스터 버전인 디아블로 2 : 부활이 출시되면서 인기가 높아졌다.

이 게임의 커뮤니티는 헌신적이고 열정적이며, 이 모든 세월이 지나도 이 게임을 계속해서 지원하고 플레이하고 있다.

 

반응형


 유산 및 영향력
디아블로 2는 게임 산업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쳤으며 액션 RPG 장르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게임 중 하나로 여겨진다.

이 게임은 해킹 앤 슬래시 게임플레이와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대중화하였으며 디아블로 시리즈 자체를 포함한 많은 후속 게임에 영향을 미쳤다.

게임 산업에 대한 디아블로 2의 영향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으며, 그 유산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다.

이 게임은 액션 RPG 장르를 확립하는 데 도움을 준 것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그 영향력은 여전히 같은 장르의 많은 현대 게임에서 볼 수 있다.

 결론
결론적으로 디아블로2는 출시된 지 20년이 넘었음에도 여전히 인기와 영향력을 이어가고 있는 고전적인 액션 롤플레잉 비디오 게임이다.

 

 

디아블로2 치트키

싱글플레이 모드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게임중 엔터키를 치면 하단 채팅창이 열립니다.

하단 채팅창에 아래와 같은 명령어를 입력합니다.

 

/players 1 = Your difficulty / 변화 없음

/players 2 = Still quite easy, no change / 난이도 차이 거의 없음 

/players 3 = A bit more difficult / 약간 어려워짐 

/players 4 = Getting hard / 눈에 띄게 어려워짐 

/players 5 = Hard / 어렵다는 느낌이 강해짐 

/players 6 = Quite hard / 몹을 잡는 게 어려워짐 

/players 7 = Not for the faint hearted / 몹을 잡는 게 매우 어려워짐 

/players 8 = Hell / 몹을 죽이기 어려운 상태 

soundchaosdebug = 한 번에 모든 소리 켜기

/fps = 화면에 초당 프레임 표시 

/nopickup = Alt키를 누르지 않으면 아이템을 인벤토리 안에 토글하지 않음 

 

 

2023.01.26 - [게임/게임치트] - 워크래프트2(워2) 치트키

 

워크래프트2(워2) 치트키

블리자드에서 출시한 고전 명작 게임인 워크래프트2이다. 게임 중 엔터(ENTER)키 입력 후 아래 명령어를 입력하면 된다. It is Warcraft 2, a classic game released by Blizzard. ENTER key during the game and enter the comm

winxp.tistory.com

2023.01.26 - [게임/게임치트] - 임진록2/임진록2+조선의반격 치트키

 

임진록2/임진록2+조선의반격 치트키

HQ TEAM에서 제작한 임진록 게임이다. 2000년 출시되었고, 임진록2는 조선과 일본의 전쟁 방식이었다면, 임진록2+에서는 명나라가 추가되어 3국의 전쟁을 경험할 수 있다. 게임중 엔터(ENTER) 입력 후

winxp.tistory.com

2023.01.26 - [게임/게임치트] - 삼국지천명2 치트키

 

삼국지천명2 치트키

동서게임채널에서 00년 5월 출시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고전게임이다 보니, 윈도우에서 호환성모드를 윈도우98로 설정 후 실행하여야 합니다. 게임 진행 중 엔터(ENTER)를 누른 후 아래

winxp.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