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치트

최고의 게임 : 문명3 그리고 치트키

by 쉼표 하나 2023. 2. 3.
반응형
시드 마이어 문명 3란?

 

시드 마이어의 문명 III는 2001년 10월에 피락시스 게임스에 의해 발매되었고 인포그램스에 의해 배급되었다. 이 게임은 문명 시리즈의 팬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고, 비평가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이 게임은 상업적으로도 성공을 거두어 백만 장 이상이 팔렸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들이 고대부터 시작하여 현대를 거쳐 전진하는 자신만의 문명을 구축하고 관리하는 턴제 전략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자원 배분, 영토 확장, 외교 또는 다른 문명과의 갈등 등 전략적 결정을 내려야 한다.

문명 III는 향상된 게임플레이 메커니즘, 업데이트된 그래픽, 확장된 문명 관리 옵션으로 찬사를 받았다. 이 게임은 또한 문화, 종교, 정부와 같은 새로운 기능들을 도입하여 플레이어의 문명 건설 경험에 깊이를 더했다.

전반적으로 이 게임은 시리즈의 팬들과 장르에 새로 들어온 사람들 모두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많은 사람들은 이 게임을 문명 시리즈에서 최고의 게임 중 하나로 간주한다. 이 게임은 계속해서 전용 팬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턴제 전략 게임 장르에서 고전으로 기억되는 경우가 많다.

 

 

반응형
문명3의 게임의 공략

 

 

시드 마이어의 문명 III(Sid Meier's Civilization III)는 플레이어 문명의 개발과 관리에 초점을 맞춘 턴제 전략 게임이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다음을 포함하여 문명의 다양한 요소를 조작하여 발전하고 성장할 수 있다

자원 관리 : 플레이어는 새로운 구조물을 건설하고, 군대를 만들고, 문명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식량, 생산, 상업과 같은 자원을 할당해야 합니다.

지형 및 도시 관리 : 플레이어는 전략적 위치에 도시를 건설하고 자원 및 상업의 흐름을 제어하여 지형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그들의 도시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데, 이것은 생산을 늘리고 생활 환경을 개선할 수 있게 해준다.

외교와 갈등 : 플레이어는 다른 문명과의 외교, 무역 거래 협상, 동맹 형성, 선전포고에 참여할 수 있다. 그들은 또한 그들의 문명을 보호하고 영토를 확장하기 위해 군대를 관리하고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고 군대를 훈련시켜야 한다.

레이스 특성 : 문명 III에서 플레이어는 각자의 고유한 특성과 강점을 가진 여러 문명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그리스인들은 문화와 철학을 강하게 강조하는 반면, 로마인들은 군사력에서 뛰어나다. 이러한 인종 특성은 플레이어가 게임에 접근하는 방법과 전반적인 전략에 영향을 미친다.

항공 유닛 활용 : 문명 III에서 항공 유닛은 게임에서 제한된 역할을 수행하며, 주로 정찰과 운송의 수단 역할을 한다. 플레이어는 전투기나 폭격기와 같은 공군부대를 건설할 수 있지만, 건설할 수 있는 공항과 공군기지의 수와 군사비 규모에 따라 제한된다. 항공 유닛의 사용은 지형과 날씨에 영향을 받으며, 플레이어는 공군을 배치할 때 이러한 요소들을 주의 깊게 고려해야 한다.

 

 

문명3 치트키 정보

 

 

게임 도중, Enter 키를 입력 후 아래 치트키를 입력

{levelup}  레벨 업

{levelmax} 최고 레벨

{ineedmeat} 고기 얻기

{ineedrice} 쌀 얻기

{ineedfood} 음식 얻기

{ineedwine} 와인 얻기

{ineediron} 철 얻기

{ineedall} 모든 아이템 얻기

{ineedopenfog} 포그(안개) 없애기

{fps} 프레임율 보기

{superman_ex} 무적 모드

{speed_ex} 게임 스피드 높이기

 

2023.01.26 - [게임/게임치트] - 임진록2/임진록2+조선의반격 치트키

 

임진록2/임진록2+조선의반격 치트키

HQ TEAM에서 제작한 임진록 게임이다. 2000년 출시되었고, 임진록2는 조선과 일본의 전쟁 방식이었다면, 임진록2+에서는 명나라가 추가되어 3국의 전쟁을 경험할 수 있다. 게임중 엔터(ENTER) 입력 후

winxp.tistory.com

2023.01.26 - [게임/게임치트] - 워크래프트2(워2) 치트키

 

워크래프트2(워2) 치트키

블리자드에서 출시한 고전 명작 게임인 워크래프트2이다. 게임 중 엔터(ENTER)키 입력 후 아래 명령어를 입력하면 된다. It is Warcraft 2, a classic game released by Blizzard. ENTER key during the game and enter the comm

winxp.tistory.com

2023.01.26 - [게임/게임치트] - 삼국지천명2 치트키

 

삼국지천명2 치트키

동서게임채널에서 00년 5월 출시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고전게임이다 보니, 윈도우에서 호환성모드를 윈도우98로 설정 후 실행하여야 합니다. 게임 진행 중 엔터(ENTER)를 누른 후 아래

winxp.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