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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게임정보

디아블로2 아이템 조합법

by 쉼표 하나 2007. 8.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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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블로2 아이템 조합법

아래는 큐브를 이용해서 여러 가지 아이템을 합성하는 규칙을 정리한 것이다.
링 3개 = 에뮬렛 1개 특정한 조합 규칙이 있는 것은 아니며 항상 랜덤한 속성의 결과가 나온다.

에뮬렛 3개 = 링 3개 특정한 조합 규칙이 있는 것은 아니며 항상 랜덤한 속성의 결과가 나온다.

힐링포션 3개 + 마나포션 3개 = 리쥬비네이션 포션 1개 마나와 힐링포션의 크기에 상관없이
리쥬비네이션 포션을 만들 수 있으며, 그 활용폭이 크기 때문에 후반으로 갈수록 자주 사용하게
 될 조합이다.

힐링포션 3개 + 마나포션 3개 + 잼1개 = 풀리쥬비네이션 포션 1개 마나와 힐링포션의 크기에
상관없이 리쥬비네이션 포션을 만들 수 있으며, 그 활용폭이 크기 때문에 후반으로 갈수록
자주 사용하게 될 조합이다.

보석의 경우, 꼭 필요한 보석이 아닌 이상 무의미하게 모아두기 보다는 이런 식의 조합을
통하여 인벤토리 공간을 효울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다.

같은 종류/등급의 보석 3개 = 한등급 향상된 보석 1개 보석의 업그레이드 하기 위하여 큐브를
 사용해 조합하거나 잼쉬라인을 통해 상위의 보석을 얻을 수 있으며, 대부분의 유저들이
캐릭터의 레지스트를 올리기 위하여 다이아몬드를 선호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보석 6개 + 소드 1개 = 소켓 롱소드 1개 이런 방법은 거의 사용하지 않지만, 정히 급하다면
어쩔 수 없이 사용하게 되며, 익셉셔널 아이템의 경우, 매직 아이템이 나오는 경우가 흔지
않기 때문에 이와 같은 방법을 사용해도 무방할 듯하지만 임뷰 (Imbue)를 통해서 레어
아이템으로 만드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 조합은 많이 사용하지 않을 듯하다.

볼트 2묶음 = 화살 1묶음 묶음 내의 화살 갯수는 렌덤하게 조정된다. 화살값이 저렴하기
때문에 실제로 사용할 이유는 거의 없을 듯 화살 2묶음 = 볼트 1묶음 묶음 내의 화살 갯수는
렌덤하게 조정된다. 볼트값이 저렴하기 때문에 실제로 사용할 이유는 거의 없을 듯

스피어 1개 + 화살 1묶음 = 자벨린 1묶음 자벨린을 사용하는 유저들에 필요한 조합.
단, 노멀 아이템만 가능 액스 1개 + 대거 2개 = 스로잉 액스 1묶음 묶음내의 도끼수는
렌덤하게 지정되며, 액스는 노멀 아이템만 가능함.


퍼펙트 잼 3개 + 매직아이템 1개 = 같은 형태의 매직 아이템 매직아이템의 능력치가 좋치
않을 경우, 보석을 사용하여 그 속성을 바꿀 수 있으며 특히 익셉셔널 아이템의 경우
속성이 별로 않좋기 때문에 이런한 방법으로 바꿔볼 수 있다.

단 , 속성의 변화는 랜덤하므로 운에 맡겨야 한다. 스트랭글링 개스 포션 + 힐링포션 =
앤티도트 포션 1개 해독 포션값이 지금의 수천배 이상으로 오르지 않는 한 쓸일은 없을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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