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재미 이야기

애니메이션 'ONE PIECE', 신주제가는 SEKAI NO OWARI로 결정엔딩 테마는 17년 만에 부활!

by 쉼표 하나 2023. 7. 23.
반응형

애니메이션 'ONE PIECE', 신주제가는 SEKAI NO OWARI로 결정

 

엔딩 테마는 17년 만에 부활!

 

23년 7월 22일 발표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ONE PIECE' 애니메이션에 관한 흥미로운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아마도 많은 팬들이 기다려온 소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드디어 'ONE PIECE'의 새 주제가가 발표되었습니다!

이번 주제가는 SEKAI NO OWARI가 담당하게 되었는데요,

그들의 음악적 색깔과 'ONE PIECE'의 세계관이 조화를 이룰 것으로 기대됩니다.

SEKAI NO OWARI의 음악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번 주제가가 어떤 느낌일지 궁금증이 가득합니다.

 

 

 

 

SEKAI NO OWARI

 

더불어, 엔딩 테마의 악곡도 새롭게 결정되었습니다. 8월 6일 방송회부터는 Chilli Beans.에 의한 「Raise」가 우리에게 들려줄 음악이 될 거예요. 17년 만에 엔딩 테마가 부활한다는 사실이 정말 놀라울 뿐만 아니라 기쁨으로 가득합니다. 이전의 엔딩 테마로 인해 많은 팬들은 새로운 이야기에도 그리움을 느끼고 있었습니다. 이제 새로운 엔딩 테마로 인해 우리는 더 많은 추억을 만들어나갈 수 있을 거 같아요.

'ONE PIECE'는 이미 오랜 시간동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애니메이션이죠. 그런데도 매번 새로운 주제가와 엔딩 테마로 인해 더욱 흥미진진하게 느껴지는 건 신기한 일이에요. 이번 새로운 음악들은 어떤 이야기를 전달해줄지, 어떤 감동을 선사해줄지 기대가 되는 한편, 애니메이션의 퀄리티와 함께 어떤 장면과 어울릴지 상상해보며 두근두근 설렙니다.

이제 추후 발표되는 자세한 내용들을 기대하며, 8월 6일 방송회를 무척 기대하고 있습니다. 팬으로서 새로운 'ONE PIECE'의 세계에 함께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쁘고, 이번 새로운 음악들을 통해 더욱 많은 이야기와 추억을 만들어가길 기원합니다. 'ONE PIECE'의 세계로 함께 떠나볼까요? 함께라면 더욱 특별한 모험이 될 거예요!

 

반응형

댓글